[다시보기/토렌트] 케이크메이커 2018.KOR.2160p.mp4.torrent

 

사랑의 흔적을 찾아 이국 땅으로 향한 파티쉐 ‘토마스’ 사랑을 잃고 안간힘으로 버티는 카페 여주인 ‘아나트’ 사랑을 떠나기로 결심한 케이크 애호가 ‘오렌’ 그리고, 그들을 치유하는 달콤한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사랑의 본질에 관한 가장 섬세하고 아름다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케이크메이커 소개

 

개봉일 : 2018년 5월 24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8분

 

평점 : 7.9

 

 

케이크메이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관객들의 식욕을 자극하는 맛있는 영화 <케이크메이커>는 베이킹 과정과 디저트가 서사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마음에 따뜻하고 달콤한 위로를 선사한다.

 

 

보는 것만으로도 모두를 행복하게 만드는 음식을 키워드로 한 작품들의 계보를 이어 올봄 ‘푸드테라피 무비’의 문을 여는 작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특히 <케이크메이커>는 주인공들의 상처와 상실을 치유하는 매개체로 달콤한 디저트의 향연을 선보인다. 치유를 부르는 영화 속 달콤한 쿠키, 케이크, 커피 등의 다채로운 비주얼은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기 충분하다. 두 남녀가 달콤하고 진득한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처럼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는 과정은 기존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베이킹 무드 드라마’만의 달콤한 감성을 가득 담으며 푸드테라피 영화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케이크메이커>의 연출을 맡은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신예 감독 오피르 라울 그라이저는 레시피북을 집필할 정도로 다재다능함을 지닌 인물로, 그의 시선을 통해 완성된 영화 속 베이킹 장면들은 보는 이들의 오감을 자극한다.

<앙: 단팥 인생 이야기><카모메 식당><심야 식당>등에 이어 관객들에게 보는 것 만으로도 포만감을 선사할 <케이크메이커>. 사랑을 찾는 파티쉐 ‘토마스’ 와 사랑을 잃은 카페 주인 ‘아나트’가 서로 닮은 아픔을 치유하며 디저트를 통해 선사하는 달콤한 위로는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의 마음까지도 달콤하게 물들일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