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2018.KOR.2160p.mp4.torrent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에게 잡힌 ‘민호’(이기홍)를 구하기 위해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와 러너들은 ‘위키드’의 본부가 있는 ‘최후의 도시’로 향한다. 인류의 운명이 걸린 ‘위키드’의 위험한 계획을 알게 된 ‘토마스’와 러너들은 마지막 사투를 준비하지만, ‘토마스’는 친구와 인류의 운명 앞에서 딜레마에 빠지게 되는데…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소개

 

개봉일 : 2018년 1월 17일

 

장르 : 액션/SF/스릴러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43분

 

평점 : 7.2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영화 <메이즈 러너>의 시리즈가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흥행을 이끈 원동력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함께한 주연 배우들과 감독의 완벽한 팀워크가 있었다.

 

 

웨스 볼 감독은 <메이즈 러너>를 통해 원작 소설 속 살아 움직이는 거대한 미로를 완벽하게 구현, 자신만의 독특한 연출력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치렀다. 이후 <메이즈 러너>가 상영되는 동안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의 작업에 돌입하는 남다른 열정으로 3부작 시리즈를 완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다. 신인 감독에서 전세계를 열광시킨 흥행 시리즈의 감독으로 자리매김한 웨스 볼 감독은 <메이즈 러너>의 최종편에서 모든 것을 밝힐 것이라고 고집했던 기획의도에 맞춰 더욱 업그레이드되고 다채로운 볼거리가 담긴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로 화려한 귀환을 예고한다.

웨스 볼 감독과 더불어 딜런 오브라이언과 토마스 브로디-생스터, 카야 스코델라리오 그리고 이기홍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캐릭터들과의 완벽한 싱크로율를 선보이며 모든 시리즈에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시리즈가 거듭될수록 더욱 강렬한 존재감을 보인 이들은 차세대 배우에서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에선 미스터리하고 거대한 조직 ‘위키드’와 최후의 사투를 앞두고 전편보다 더욱 비장해진 새로운 모습을 예고해 궁금증을 높인다.

먼저, 도전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던 딜런 오브라이언은 거대한 미로를 탈출하고 광활한 사막 ‘스코치’에 살아남은 뒤 한층 강인해진 ‘토마스’의 모습을 예고, 그의 활약에 기대를 높인다. ‘뉴트’ 역의 토마스 브로디-생스터는 결정적인 순간에 러너들에게 중요한 역할을 했던 든든함과 더불어 한층 성숙해진 그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전편에서 잃어버렸던 기억을 되찾고 자신의 신념을 위해 친구들을 배신한 ‘트리사’ 역의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바이러스를 치료제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복잡한 내면 연기를 완벽히 소화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민호’역을 통해 한국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기홍은 ‘위키드’에 납치된 후 절대 물러서지 않겠다는 강인한 의지를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어 뛰어난 두뇌와 남다른 체력으로 어떻게 위기를 극복할지 관심을 모은다. 이처럼, 시리즈 처음부터 함께한 최고 호흡의 주역들이 총출동한 최종편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한층 풍성해진 액션과 스케일 그리고 스토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