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피닉스 2005.KOR.2160p.mp4.torrent

 

하늘로 솟아오르는 모래기둥을 방불케 하며 거대한 토네이도보다도 위협적인 모래폭풍 속, 항공기 한대가 반으로 찢겨진 채 사막 한가운데로 추락한다. 겨우 살아남은 10명의 승객. 그러나 그들이 추락한곳은 생명의 흔적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죽음의 고비사막 한가운데!

 

 

피닉스 소개

 

개봉일 : 2005년 2월 4일

 

장르 : 액션/어드벤처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3분

 

평점 : 7.1

 

 

피닉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비상식량과 물은 급속도로 줄어들고 가공할 모래폭풍은 그들의 생명을 점점 위협해온다. 살갗을 벗겨내 버리는 살인적인 모래폭풍과 더불어 생존자들의 목숨은 사막의 잔인한 약탈자 베두윈족들의 공격으로 하나 둘 사라져가고, 그런 가운데, 자신을 항공기 설계자라고 주장하는 ‘엘리어트’는 조각난 비행기 잔해로 새로운 비행기를 만들자고 제안하고, 조종사인 ‘프랭크(데니스 퀘이드)’는 불가능하다고 반대하며 대립하기 시작한다.

 

 

결국 마지막 희망을 실은 비행기 ‘피닉스’를 만들어 탈출하기로 결심한 생존자들은 남은 물을 모두 마셔버리며 새로운 비행기 제작에 착수한다. 그러나, 마지막 순간에 밝혀지는 엘리어트의 엄청난 비밀로 인해 지금까지의 모든 고생이 수포로 돌아갈 위기에 부딪히는데…….

불타버린 비행기의 잔해를 다시 조립해 탈출을 시도하는 것! 도저히 불가능해 보이는 필사의 탈출! 최후의 희망 ‘피닉스’는 날아오를 수 있을 것인가!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