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12피트 2018.KOR.2160p.mp4.torrent

 

긴 연휴를 앞둔 하루 전, 수영장을 찾은 ‘브리’. 언니 ‘조나’와 함께 수영장 바닥 아래에서 약혼반지를 찾으려 애쓰는 사이, 그만 수영장 덮개가 닫히고 만다. 모두가 나가고 아무도 없는 수영장. 어둠이 깔리고, 점점 차가워져 가는 물속에서 생존을 향한 두 자매의 필사적인 사투가 시작된다!

 

 

12피트 소개

 

개봉일 : 2018년 11월 8일

 

장르 : 스릴러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85분

 

평점 : 5.3

 

 

12피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12피트>는 한정된 공간을 독창적으로 활용해 스릴과 서스펜스를 담아내며 <47미터>, <언더 워터>를 잇는 웰메이드 수중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캄캄한 어둠과 급격히 낮아지는 수온을 맨몸으로 견뎌야 하는 극한의 상황, 탈출구 없는 수영장에서 갇혀버린다는 <12피트>의 독특한 설정과 파격적인 전개는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예비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수심 3.7미터, 너비 50미터라는 제한된 수중 공간을 배경으로 삼은 극한의 생존 공포는 촘촘한 구성과 전개로 이어져 관객들의 긴장감을 더욱 크게 고조시킨다. 여기에 폐쇄된 공간에서 살아남기 위해 탈출을 시도하는 과정에서 두 자매의 목숨을 가지고 협박하는 보호관찰 중인 청소부 '클라라'의 등장까지, 예측 불가 스토리는 손에 땀을 쥐게 만들며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의 90% 이상의 분량이 수중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몸을 사리지 않는 두 주연배우의 열연이 더해져 영화의 완성도를 배가시켰다.


압도적인 스릴감과 숨 막히는 긴장감으로 최고의 영화적 쾌감을 선사할 영화 <12피트>는 11월 극장가를 찾을 관객 모두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