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2019.KOR.2160p.mp4.torrent

 

의리로 사는 10년 차 부부 ‘연경’과 ‘영욱’ 빨간 불 들어온 그들 사이에 색(!)다르게 사는 이들이 끼어들었다! 본능대로 사는 남자 ‘민식’ & 즐기면서 사는 여자 ‘재순’ & 참지 않고 사는 여자 ‘혜인’ ‘연경’과 ‘영욱’의 무미건조한 결혼 생활은 그들과의 짜릿한 일탈로 살(!) 맛을 찾아가는데…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소개

 

개봉일 : 2019년 12월 4일

 

장르 : 코미디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99분

 

평점 : 7.3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지난해 가을, 완벽해 보이는 커플 모임에서 한정된 시간 동안 핸드폰으로 오는 전화, 문자, 카톡을 강제로 공개해야 하는 게임 때문에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코미디 <완벽한 타인>이 5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앞서 개봉한 <바람 바람 바람>도 20년 경력을 자랑하는 ‘바람’의 전설 ‘석근’과 뒤늦게 ‘바람’의 세계에 입문하게 된 매제 ‘봉수’, 그리고 SNS와 사랑에 빠진 ‘봉수’의 아내 ‘미영’ 앞에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제니’가 나타나면서 걷잡을 수 없이 꼬이게 되는 상황을 담은 블랙 코미디로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에도 불구하고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선전했다.

 


그러나 올해 극장가에선 이런 발칙하고 솔직한 어른들의 영화를 찾아보기 힘들었다. 그래서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개봉 소식이 더욱 반갑다. 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결혼과 사랑에 관한 미묘한 감정과 복잡한 상황을 유쾌하고 아찔하게 그리고 있으며 김인권, 이나라, 서태화 등 베테랑 배우들의 맛깔나는 연기 앙상블이 극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결혼 10년 차로 사랑보단 익숙함과 의무감이 커진 ‘영욱’(김인권)과 ‘연경’(이나라) 부부, 본능대로 사는 남자 ‘민식’(서태화), 즐기면서 사는 여자 ‘재순’(이서이), 참지 않고 사는 여자 ‘혜인’(장가현) 등 역대급 코믹 섹시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12월 극장가 단 하나의 19금 블랙 코미디로 성인 관객들의 은밀한 본능을 충족시켜줄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