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스노우 화이트 2019.KOR.2160p.mp4.torrent

 

아주 먼 옛날이 아닌 얼마 전 어느 날, 아름다운 미모를 지닌 ‘클레어’(루 드 라쥬)는 계모 ‘모드’(이자벨 위페르)와 함께 아버지가 유산으로 남긴 성 같은 호텔을 운영하고 있었어요. 어느 날 자신이 사랑하는 남자가 클레어에게 반했다는 사실을 알아챈 모드는 질투심에 사로잡혀 클레어를 없애버리기로 결심했어요. 계모의 흉계로 알프스의 어느 시골 마을로 쫓겨난 클레어는 그 곳에서 일곱 명의 남자를 만나며 진정한 자신을 깨닫게 되는데…

 

 

스노우 화이트 소개

 

개봉일 : 2019년 10월 24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12분

 

평점 : 6.4

 

 

스노우 화이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디즈니가 1937년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를 선보이면서 지금까지 8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백설공주 이야기는 전 세계인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왔다. 올해 디즈니의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실사화가 유력해지면서 다시금 큰 화제를 모을 만큼 백설공주는 지금까지도 관객들의 관심 한 가운데 위치하고 있다. 디즈니의 백설공주 이후 백설공주 이야기는 수 차례 영화로 제작되며 관객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 2012년 개봉해 판타지 세계 속 백설공주의 이야기를 다룬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은 기존 백설공주 이야기에 마법의 숲, 드워프, 정령과 같은 판타지적 요소를 가미해 이야기의 차별화를 꾀했다. 여기에 백설공주를 강인한 성격의 여전사로 묘사해 디즈니 백설공주의 수동적 이미지를 탈피하고자 노력했다. 한편 2012년 개봉한 <백설공주>라는 제목의 영화 또한 백설공주 이야기를 다뤘다. 여기서의 백설공주는 탐욕스러운 여왕 타도에 앞장서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그러나 이 두 영화는 모두 백설공주를 주변 인물의 도움을 통해 역경을 이겨내는 인물로 그려내 수동적이고 의존적으로 묘사한 디즈니 백설공주를 향한 비판에서 완전히 자유롭지는 못했다. 항상 여성의 소리에 귀 기울여 온 안느 퐁텐 감독의 의해 재창조된 백설공주 이야기인 <스노우 화이트>는 가장 현대적이고 완성된 백설공주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노우 화이트>를 통해 백설공주는 관객들이 공감하고 몰입할 수 있는 새로운 주인공으로 탈바꿈할 것으로 기대된다. 계모에 의해 쫓겨난 곳에서의 삶을 즐기는 모습, 일곱 난쟁이가 아닌 일곱 남자의 등장, 기존 그 어떤 백설공주보다 솔직하고 대담한 성격은 <스노우 화이트>가 선보일 새로운 유형의 백설공주에 기대감을 더한다. 더욱이 현대라는 시대적 배경을 채택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스노우 화이트>가 기존 백설공주 이야기가 넘지 못했던 한계를 깸으로써 백설공주의 완성을 이룰 수 있을 것일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