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아하 테이크 온 미 2021.KOR.2160p.mp4.torrent

 

영화 <아-하: 테이크 온 미>(a-ha: Take On Me)가 9월 22일(수)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세기의 레전드 밴드 아-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하: 테이크 온 미>(a-ha: Take On Me)는 메가 히트송 ‘Take On Me’의 주인공, 레전드 밴드 아-하의 탄생과 성공 그리고 음악으로 연대하는 이들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뮤직 콘서트 음악 영화이다.

 

 

아하 테이크 온 미 소개

 

개봉일 : 2021년 9월 22일

 

장르 : 다큐멘터리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8분

 

평점 : 8.5

 

 

아하 테이크 온 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대한민국에 BTS가 있고, 스웨덴에 아바가 있다면 노르웨이에는 아-하가 있다. <아-하: 테이크 온 미>(a-ha: Take On Me)의 주인공 아-하는 1982년 모튼 하켓(보컬), 마그네 푸루홀멘(키보드), 폴 왁타(기타) 3명의 멤버로 구성된 노르웨이 출신의 신스 팝 밴드로 자국을 넘어 전세계 팬들을 사로잡은 레전드 밴드이다.

 


아-하는 1984년 워너브라더스와 계약 후 발매한 첫 앨범 [Hunting High and Low]가 전 세계적으로 1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고, 앨범 수록곡인 ‘Take On Me’가 대히트를 기록하며 단숨에 세계적인 스타가 됐다. 아-하는 ‘Take On Me’로 1985년 빌보드 싱글 Hot 100 1위를 차지했고, ‘마이클 잭슨’ Billie Jean 뮤직 비디오 감독 ‘스티브 배런’이 작업한 실사와 애니메이션을 합성한 ‘Take On Me’ 뮤직 비디오는 당시 뮤직 비디오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키기도. 특히 ‘Take On Me’ 뮤직 비디오는 현재까지 13억 뷰 이상의 유튜브 조회 수를 기록하며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뮤직 비디오이며 모조 닷컴 역사상 가장 위대한 뮤직 비디오 TOP 10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아-하는 6천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를 기록, 1991년 브라질의 리우데자네이루 공연에서 20만 명 이상의 관객들이 관람하며 당시 기네스북에 올랐고, 1998년 노벨 평화상 축하 공연 게스트로 초대되었으며, 2010년 한 해 동안 투어로만 5억 크로네(한화 약 646억 9500만 원) 수입을 기록했다. 이뿐만 아니라 2015년 다시 재결합한 아-하는 지금까지도 세계 최고의 밴드로 라이브 공연을 펼치며 여전히 세계를 누비고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