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첫눈이 사라졌다 2021.KOR.2160p.mp4.torrent

 

자신의 특별한 능력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 속 슬픔과 갈망을 들여다보는 최면술사 `제니아`. 그의 능력은 순식간에 입소문을 타고 폴란드 바르샤바의 한마을이 떠들썩해진다. 모두가 그를 만나고 싶어 혈안이 된 가운데, 미스터리에 감추어진 `제니아`의 최면술이 사람들을 사로잡기 시작한다. 

 

 

첫눈이 사라졌다 소개

 

개봉일 : 2021년 10월 20일

 

장르 : 판타지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5분

 

평점 : 6.8

 

 

첫눈이 사라졌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77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최초 공개된 이후 전 세계 영화계 평단의 압도적 호평을 받은 <첫눈이 사라졌다>가 오는 10월 국내 관객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첫눈이 사라졌다>는 영혼을 깨우는 최면술사 ‘제니아’의 등장으로 폴란드 바르샤바의 부유한 마을 전체가 들썩이면서 벌어지는 놀라운 이야기를 그려낸 독특한 판타지 아트버스터.

 


93회 아카데미 시상식 국제장편상 부문의 폴란드 대표작으로 출품된 <첫눈이 사라져다>는 베니스국제영화제, 베르겐국제영화제, 카메리마쥬영화제, 엘고나영화제, 고센부르그영화제, 민스크국제영화제, 폴란드영화제, 폴란드 필름어워즈, 세비야유럽피안영화제 등 전 세계 유수의 9개 영화제에 초청 및 15개 주요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특히 77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노매드랜드>와 함께 황금사자상을 두고 경합을 벌이기도 했다. 그 가운데 “이번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작 중 가장 독특한 영화!”(Cineuropa)라는 평가를 받으며 가장 주목할 만한 작품으로 손꼽힌 바 있다. 

 

현재까지 진행되는 해외 언론과 호평 릴레이를 받고 있는 <첫눈이 사라졌다>는 10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으며 국내 시네필들과의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지금껏 본 적 없는 매혹적이면서도 독특한 장르를 선보일 것을 암시하는 가운데 작품성, 연출력 그리고 연기력까지 3박자가 고른 호평을 받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첫눈이 사라졌다>는 올가을 최고의 아트 영화로서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과 다양한 해석을 제공하며 극장을 찾는 모두를 매혹시킬 단 하나의 판타지 아트버스터로 등극할 예정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