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졸트 2021.KOR.2160p.mp4.torrent

 

사랑하는 남친을 잃은 그녀. 더 이상의 통제는 필요 없다. 제대로 돌아버린 자. 그녀의 숨은 능력이 깨어난다!

 

 

졸트 소개

 

개봉일 : 2021년 10월 14일

 

장르 : 액션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1분

 

평점 : 4.7

 

 

졸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졸트>는 사랑하는 남친을 잃은 후 숨겨진 능력을 발휘하며 복수에 나서는 ‘린디’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통제 불가한 백만 볼트짜리 액션을 유감없이 보여줄 영화에서 ‘린디’는 맨몸 액션, 총기 액션, 카체이싱 등 다양한 고난이도의 액션을 통해 관객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그리고 바로 이렇게 시원한 액션을 통해 무한 매력을 자아낼 ‘린디’는 일찍이 할리우드 액션 히로인으로 자리매김한 케이트 베킨세일의 열연을 통해 더욱 빛을 발할 예정이다.

 


케이트 베킨세일은 지난 2003년 1편 개봉 이후 2016년 개봉한 <언더월드: 블러드 워>까지 13년간 5편까지 이어진 액션 프랜차이즈 <언더월드>의 주인공 ‘셀린느’를 연기하며 액션 배우로서 확고한 입지를 굳혔다. 여성 원톱 액션 영화가 5편까지 이어지는 것은 극히 드문데, 이는 케이트 베킨세일의 눈부신 활약이 많은 관객들을 확실히 사로잡았음을 증명하는 지표다. 특히, <언더월드> 시리즈 이외에도 <반 헬싱>, <토탈 리콜>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액션 본능을 마음껏 발휘한 케이트 베킨세일은 이번 <졸트>를 통해 5년 만의 컴백을 예고하며 많은 액션 팬들의 열렬한 기대를 받고 있다. 케이트 베킨세일은 이번 작품에서 눈을 사로잡는 다채롭고 화려한 액션으로 영화 내내 맹활약을 펼치며 독보적인 그녀의 액션 본능을 제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여성 원톱 액션 영화의 새로운 장을 열며 색다른 매력을 마음껏 발휘할 영화 <졸트>는 케이트 베킨세일이 그녀의 대표작인 <언더월드>의 ‘셀린느’를 뛰어넘어 대표작까지 경신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