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나의 행복한 결혼 2023.KOR.2160p.mp4.torrent

 

사이모리 가문의 능력을 이어받지 못해 집안의 미움을 받던 ‘미요’는 쿠도 가문의 당주이자 냉정한 이능력자 ‘키요카’와 갑작스러운 정략결혼을 하게 된다.  

원하지 않은 정략결혼으로 ‘미요’를 냉대하던 ‘키요카’는 이전의 약혼자들과는 다른 그녀의 모습에 점차 빠져들게 되고, ‘미요’ 역시 무자비한 줄로만 알았던 ‘키요카’의 다정한 모습에 자꾸 설레기 시작한다.  그렇게 ‘키요카’와 ‘미요’가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던 중 ‘미요’는 자신에게 숨겨진 능력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그녀의 능력은 두 사람의 행복한 결혼을 방해하게 되는데… 

 

 

나의 행복한 결혼 소개

 

개봉일 : 2023년 10월 11일

 

장르 : 로맨스/멜로/판타지/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3분

 

평점 : 7.0

 

 

나의 행복한 결혼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시리즈 누적 판매 700만부를 돌파한 화제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나의 행복한 결혼>이 10월 11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나의 행복한 결혼>은 가문의 능력을 이어받지 못해 미움받던 ‘미요’가 냉정한 이능력자 ‘키요카’와 정략결혼을 하게 되면서, 숨겨진 능력을 깨닫고 진정한 사랑을 시작하는 설레는 로맨스를 그린 영화.

 


2019년 첫 발매된 아기토미 아쿠미 작가의 소설 [나의 행복한 결혼]은 냉혹한 군인 ‘키요카’와 쓸쓸한 소녀 ‘미요’가 원치 않은 정략결혼으로 만났으나 결국은 서로를 깊이 사랑하게 되는 ‘선결혼 후로맨스’로 수많은 독자들을 매료시키며 큰 관심을 불러 모았다. 원작 소설의 높은 인기는 곧 만화, 낭독극, 애니메이션, 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제작으로 이어졌고, 이는 매번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시대가 흘러도 변치 않는 신데렐라 스토리의 성공불변의 법칙을 입증했다.

올해 3월 일본에서 먼저 상영을 시작한 영화 <나의 행복한 결혼>은 개봉 첫 주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한데 이어, 207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고 27억 엔 이상의 수익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흥행을 이뤄냈다. 또한 지난 7월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 공개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나의 행복한 결혼]은 공개와 동시에 6주 연속 국내 TOP10 (TV 부문) 진입, 6주 연속 글로벌 TOP10 (TV-비영어 부문) 진입에 성공하며 호평 속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그리고 오는 10월 11일, 영화 <나의 행복한 결혼>이 국내 개봉을 통해 이러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금 일본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청춘 배우 메구로 렌과 이마다 미오가 각각 ‘키요카’와 ‘미요’ 역을 맡아 원작 그대로의 완벽한 비주얼과 눈부신 케미스트리로 보는 이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예정이다. 여기에 최근 국내 리메이크가 확정된 일본 인기 드라마 [언내추럴], [최애] 등을 통해 연출력을 인정받은 츠카하라 아유코 감독이 19세기 가상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로맨스를 환상적인 영상미로 전하며 관객들을 매혹시킬 전망이다. 또한 메구로 렌이 속한 일본 인기 아이돌 그룹 ‘Snow Man’이 부른 주제곡은 로맨틱하고 희망찬 선율과 애틋한 가사로 ‘키요카’와 ‘미요’의 러브스토리를 한껏 설레게 만들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