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디태치먼트 2014.KOR.2160p.mp4.torrent

 

새로운 학교에 배치된 교사 헨리는 학생들을 다루는 데 능숙하지만 과거 힘들었던 기억 때문에 정규직이 아닌 기간제 교사로서의 삶을 살아간다. 유난히 문제아들만 모여있는 학교는 교사도 학생도 서로를 포기한 암담한 상황. 그러나 때로는 엄하고 때로는 부드러운 헨리의 모습에 학생들은 조금씩 마음을 열게 된다. 더 이상 학생들에게 애정을 주지 않으려 했던 헨리 역시 왕따 메레디스와 거리에서 만난 10대 소녀 에리카로 인해 점차 변화하게 되는데…

 

디태치먼트 소개

 

개봉일 : 2014년 5월 8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97분

 

평점 : 8.4

 

 

디태치먼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최근 개봉작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부터 <미드나잇 인 파리>, <킹콩> 등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영화에서 활약하고 있는 애드리언 브로디는 <디태치먼트>를 통해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작인 <피아니스트> 이후 가장 완벽한 연기를 펼쳤다”는 평을 받으며 팬들은 물론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애드리언 브로디는 <디태치먼트>에서 배우뿐 아니라 제작자로도 참여했다.

 

 

여기에는 30여년간 고등학교에서 교직 생활을 했던 애드리언 브로디의 아버지 엘리엇 브로디도 영향을 미쳤다. <디태치먼트> 시나리오 이야기를 접한 아버지가 꼭 한 번 다루어져야 할 이야기라며 든든한 응원을 아끼지 않은 것. 사실 애드리언 브로디는 이전에도 <지알로>, <렉트>의 제작자로 참여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왔는데 이번 <디태치먼트>에서도 역시 주연배우는 물론 제작자의 역할을 병행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일조했다. 여기에 <럼 다이어리>, <제로 다크 써티>의 제작자이자 <허트 로커>로 아카데미 작품상 트로피를 거머쥔 그렉 샤피로가 함께 제작에 참여하며 <디태치먼트>는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자와 작품상 수상자가 제작자로 의기투합하여 완성한 작품이 됐다. <디태치먼트>의 배우와 제작자 1인 2역을 소화한 애드리언 브로디는 각종 해외 영화제 수상은 물론 평단의 호평까지 이끌어냄으로써 배우뿐만 아니라 제작자로도 완벽한 변신을 이루어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