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시베리안 에듀케이션 2014.KOR.2160p.mp4.torrent

 

유년시절, 시베리아의 범죄조직 안에서 함께 교육을 받으며 자란 절친한 친구 콜리마와 가가린. 모든 것이 빠르게 변해가는 세상 속에서 콜리마와 가가린은 조직의 엄격한 규칙 때문에 갈등을 일으키고, 배신과 복수라는 비극적 운명 속에 놓이게 되는데… 서로의 심장에 칼을 겨눌 수 밖에 없었던 두 남자의 거친 드라마가 시작된다.

 

시베리안 에듀케이션 소개

 

개봉일 : 2014년 6월 4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3분

 

평점 : 6.8

 

 

시베리안 에듀케이션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시베리안 에듀케이션>은 서로를 배신할 수밖에 없었던 비극적 운명 안에서 우정과 배신, 사랑과 복수를 경험하는 남자들의 거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여덟 살이라는 나이에 칼 자루가 쥐어져, 규칙에 복종할 것을 명령 받고, 필요하다면 폭력도 불사하는 조직의 가르침을 받고 성장한 주인공 콜리마. 조직의 대부인 할아버지 밑에서 자라야 했던 그는 문신을 몸에 새기듯, 살아가는 법과 복수하는 법을 가르침대로 습득하고 그대로 행해야 했다. 그러나 그의 절친한 친구 가가린은 가치와 이념이 변해가는 세상을 경험한 후 가르침과 충돌하며 혼란을 느끼고 결국 그들은 안타까운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다. 서로에게 칼을 겨눠야만 했던 두 남자의 진한 우정과 의리, 거친 이야기가 주는 클래식한 강렬함은 관객의 심장에 또 하나의 묵직한 감동을 선사한다.

 


그 감동만큼이나 <시베리안 에듀케이션>이 주는 또 하나의 묘미는 바로 ‘러시안 크리미널 타투’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영화 전반에 걸쳐 등장하는 타투는 조직의 정체성을 상징하고 영화 전체의 스토리를 관통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타투를 몸에 새기면서 조직의 가르침과 자신의 운명을 심장에 새기는 것. 조직의 가르침을 가장 그대로 습득하고 복종해온 콜리마는 문신의 대가에게 문신 새기는 법을 배워 조직의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다지게 된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문신들은 ‘러시안 크리미널 타투’로 런던 마피아들의 잔인한 삶을 그린 데이빗 크로넨버그 감독의 영화 <이스턴 프라미스>(2007)에 등장하기도 했다. 이처럼 야성과 명예, 정체성을 몸에 새기는 ‘러시안 크리미널 타투’는 관객들에게 인상적인 강렬함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