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히말라야 바람이 머무는 곳 2009.KOR.2160p.mp4.torrent

 

43살의 '최'(최민식)는 우연히 동생의 공장에서 네팔 청년 도르지의 장례식을 목격한다. 그리고 그의 유골을 고향에 전달해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히말라야 설산 아래 산 꼭대기 외딴 곳에 도착한 최는 가족들에게 차마 그가 죽었다는 말을 하지 못하고 친구로서 들렸다는 거짓말과 함께 도르지의 돈만 건넨다. 한국으로 돌아가지 않고 그 곳에 머물게 된 최. 자식들과 미국에 있는 아내에게 전화를 걸었다가 돌아오는 책망에 마음이 상한다. 그리고 길 위에서 흰 말과 마주친 최는 자신도 모르게 어떤 힘에 이끌려 말을 따라갔다가 집에 돌아와 심한 몸살을 앓는다.

 

히말라야 바람이 머무는 곳 소개

 

개봉일 : 2009년 6월 11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6분

 

평점 : 6.9

 

 

히말라야 바람이 머무는 곳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최민식, 그가 돌아왔다. 2005년 <친절한 금자씨> 이후 3년 만에 팬들의 품으로 돌아온 그이기에 그저 반가울 따름이다.

 


히말라야의 대자연 속에서 새로운 자신을 찾아가는 ‘최’라는 역할은 온전히 그를 위한 역할이다. 상처 받은, 그리고 외로운, 부유하는 영혼의 쓸쓸함에 흡사 본인을 투영시키듯 역할과 완벽하게 동화된 모습이 왜 그가 이 시대 연기의 신으로 불릴 수 밖에 없는지를 다시금 각인시킬 것이다.


연기경험이 전무한 현지인들과 연기인 듯 실제인 듯 자연스럽게 호흡을 맞춰 그가 만들어낸 ‘최’라는 역할은 또 하나의 ‘최민식 표 캐릭터’로 기억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