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리스본행 야간열차 2014.KOR.2160p.mp4.torrent

 

오랜 시간 고전문헌학을 강의 하며 새로울 게 없는 일상을 살아온 ‘그레고리우스’(제레미 아이언스)는 폭우가 쏟아지던 어느 날, 우연히 위험에 처한 낯선 여인을 구한다. 하지만 그녀는 비에 젖은 붉은 코트와 오래된 책 한 권, 15분 후 출발하는 리스본행 열차 티켓을 남긴 채 홀연히 사라진다. ‘그레고리우스’는 난생 처음 느껴보는 강렬한 끌림으로 의문의 여인과 책의 저자인 ‘아마데우 프라두’(잭 휴스턴)를 찾아 리스본행 야간열차에 몸을 싣게 되는데…

 

리스본행 야간열차 소개

 

개봉일 : 2014년 6월 5일

 

장르 : 로맨스/멜로/스릴러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1분

 

평점 : 8.2

 

 

리스본행 야간열차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리스본행 야간열차>는 세계적인 거장과 배우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빌 어거스트 감독은 <정복자 펠레> <최선의 의도>로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 2회 수상에 빛나는 거장으로 93년도에 리스본을 배경으로 한 영화 <영혼의 집>으로 제레미 아이언스와 먼저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원작 도서의 영화화가 결정되면서 그는 가장 먼저 제레미 아이언스에게 러브콜을 보냈고, 제레미 아이언스는 단 이틀 만에 수락했다. 빌 어거스트 감독은 “<리스본행 야간열차>에서 그가 아닌 배우를 상상할 수 없었죠.

 

 

우리에겐 훌륭한 배우인 동시에 다재다능하고 지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가 필요했는데, 그건 단연코 제레미 아이언스였어요. 그에게 시나리오를 보냈는데 단 이틀 만에 수락해줘서 기뻤습니다.” 라고 말하며 배우에 대한 강한 신뢰감을 보여주기도 했다. <행운의 반전>으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제레미 아이언스는 말이 필요 없는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이다. <리스본행 야간열차>에서 난생처음 일탈을 감행하며 삶에 대한 진지한 통찰을 하게 되는 고전문헌학 교사로 분했는데, “원작 소설의 팬이었기에 망설일 수가 없었죠. 당장 출연하겠다고 했습니다. 이 영화는 감정적인 폭발이나 극적인 장치 없이도 몰입할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라는 확신이 있었습니다.” 라는 출연 이유를 들며 작품에 대한 애착을 보였다. 이렇게 20년 만에 또 한번 리스본에서 재회한 감독과 배우의 인연으로, 누구나 꿈꾸던 삶으로 변화 할 수 있는 가슴 설레는 여정이 시작되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